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진 가볼만한곳 당일치기

by 아무나. 2025. 3. 4.
반응형

당진은 수도권에서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그림 같은 해안선과 맑은 호수 등의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여 있어, 여유와 힐링을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번에는 당진에서 당일치기로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아그로랜드

아그로랜드는 예산군에 위치해 있지만, 당진에서 방문하기 더 쉬운 곳입니다. 30만 평의 넓은 부지에서 다양한 낙농목장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봄과 가을에는 화려한 꽃밭이 펼쳐져 인생샷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소나 양과 함께하는 체험도 제공되어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국내 당일치기 여행, 감성충전 당진 여행> 여행기사 | |야간관광 밤밤곡곡:대한민국 구석구석

 

국내 당일치기 여행, 감성충전 당진 여행> 여행기사 | |야간관광 밤밤곡곡:대한민국 구석구석

4 ★ 추천코스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 카페 피어라 → 아미미술관 → 삽교호 놀이동산 수도권에서도 가까워 국내 당일치기 여행으로 딱인 '당진'! 인생샷은 덤 📸몽글몽글한 감성을 가득 채워

korean.visitkorea.or.kr

 

2. 신리성지

신리성지는 천주교 박해 시절 순교자들을 기리기 위한 유적지로, 넓은 초원과 미술관 건물이 특징입니다. 가을에는 황금색으로 익어가는 벼들이 아름다워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파란 하늘과 미술관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3. 왜목마을 해식동굴

왜목마을 해식동굴은 작은 크기지만,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숨은 명소입니다. 해식동굴 밖의 절벽 바위들과 바다를 구경하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지층이 형성된 암석들과 멋진 나무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난지도 해수욕장

난지도 해수욕장은 금빛 모래사장과 야생화가 널려있는 해안 둘레길이 특징입니다. 여름철에는 바다 래프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체험할 수 있어 볼거리와 놀거리를 모두 잡은 장소입니다. 장고항과 안섬포구는 난지도의 메인 포토존으로, 힐링과 사진 촬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5. 삽교호

삽교호는 당진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인생샷 명소로 유명합니다. 삽교호 놀이공원에서는 관람차를 타고 서해바다와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경도 매우 아름다워 낮과 밤에 한 번씩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삼선산 수목원

삼선산 수목원은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큰 놀이터와 무료 물놀이장이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나무 데크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 걷기에 편하며, 정상까지 올라가면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각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당진은 다양한 명소들이 있어 당일치기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자연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느끼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당진으로 떠나보세요.

반응형